상단여백
HOME 종합 사회
‘별내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 2차 사전예약도 마감 행진21일 신청 받자마자 20분만에 마감...서버 다운되기도
경기동부신문 | 승인 2020.10.27 18:05
별내 자이 더스타 투시도

GS건설이 지난 15일(목)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별내자이 더 스타’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은 오프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는데, 지난 1차 예약에 이어 금일 진행한 2차 예약도 빠른 시간 내에 마감된 것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금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 한 견본주택 2차 사전 예약은 단 20분만에 마감됐다. 사전예약에 대한 인기로 사람들이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지난 15일(목) 진행한 1차 사전예약에 이어 2차 사전예약 역시 오픈 시작과 동시에마감돼 별내자이 더 스타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별내역세권 입지에 GTX-B(계획), 지하철 8호선 연장선(예정) 등 대형호재

별내자이 더 스타에 대한 인기는 우수한 입지와 교통호재를 꼽을 수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대규모복합단지다. 기존 별내신도시 내에 있는 아파트의 경우 역과의 거리가 비교적 멀어 교통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별내자이 더 스타는 경춘선 별내역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지하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경춘선 별내역은 향후 트리플역세권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GTX-B노선 별내역(계획)과 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 예정) 등 획기적인 교통망 개선이 가능한 교통호재가 예정돼 있다. 예비타당성 조사에 따르면, GTX-B노선(계획) 개통 시 별내역에서 서울역까지 3정거장, 약 11분대 이동이 가능해지며, 8호선 연장선 개통 시 환승 없이 잠실역까지 10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철도와 관련된 교통호재의 경우 집값 시세와 가장 밀접한 연관이 있는 만큼 대형 교통호재가 잇따라 예정돼 있는 별내자이 더 스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구리(세종)~포천간 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망도 우수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상업지구에 위치해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향후 별내자이 더 스타 대규모 판매시설이 조성되면 단지 안에서 상업, 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슬리퍼 생활권으로 통할 전망이다.

인기 많아 치열한 경쟁 예상…가점 낮은 수요자들 오피스텔로 눈길 돌려

분양관계자는 “아파트의 경우 추첨제 물량도 많고, 수도권 거주자와 1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상당히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현장에서 반응을 체감해보니 실제로 아파트 청약 경쟁률이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돼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 생각한다” 이어 “남양주 거주자의 경우 최저 가점이 50점이상, 수도권 거주자의 경우 60점이상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처럼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다 보니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은 오피스텔 분양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분위기다”라고 말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은 전용 47㎡와 49㎡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92실로 공급된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가점 경쟁이 아닌 추첨제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에 도전할 수 있어 가점이 부족한 수요자들이 오피스텔로 방향을 바꾸는 모습이다

시스템에어컨3대,시스클라인2대,빌트인 냉장고,세탁기, 하이브리드쿡탑 등 가전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되어 주거편의성을 높였으며,포셀린타일바닥,조명 등 고급마감재로 구성 되어있다.공간 분리가 잘돼 있어 독립적인 공간도 확보했다. 지난 16일(금)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진행한 견본주택 실시간 방송에서도 평면이 우수해 마치 소형 아파트 같다는 평을 받았다.

별내자이 더 스타 청약일정은 아파트의 경우 10월 26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27일(화) 일반공급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화)이며, 11월 16일(월)부터 11월 20일(금)까지 5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피스텔 청약접수는11월 3일(화)~11월 4일(수) 이틀 간 진행되고, 11월 5일(목) 당첨자 발표, 11월 6일(금)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3번지에 위치해 있다. 3차 예약기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 예정이며, 오피스텔 유니트만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544-5088

경기동부신문  webmaster@kdbnews.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동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남양주시 양정로 1  |  대표전화 : 031-562-3433~4  |  팩스 : 031-562-3553
등록번호 : 경기 아 51237  |  등록일 : 2015.10.27  |  발행·편집인 : 박현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현기
Copyright © 2020 경기동부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